자료 정리하다 나온 이미지인데 ㅎ

 

갑자기 생각나는구만요

 

작년 이맘때인가? 정말 바빠 죽겠는데 친구가 부탁을 하더군요.

 

나이는 같으나 군악대 선배로 있던 친구죠.

 

음... 가만히 생각하니 맞은 기억도 ㅎㅎㅎ

 

어쨌든 정말 바쁜 시기인데 특별히 부탁한다고 해서 했던 겁니다.

 

유학까지 갔다온 자칭 Flute의 대가죠 ㅋㅋㅋ

 

어느날 연락해서 자기가 속한 4중주 연주단의 로고를 만들어 달라더군요.

 

제 분야가 아니고 시간도 없고 자신도 없다하니 대충 만들어줘도 된다고 했습니다. 음...

 

그래서 주말 밖에 시간이 없었던 저는 황금 같은 주말에 대충은 아니고 나름 성의 있게 만들어 줬습니다.

 

몇개 만들어서 카톡으로 줬습니다.

 

황금 같은 주말 휴식 시간에 만들어준 로고는 유학을 갔다온 눈 높은 분들이 ! 결국......컷!

 

결국....전 시간 낭비하고 친구는 저한테 미안해 하고...

 

가만히 생각하면 회사 사장님과 같은 .... 모든걸 에게 맡길테니 알아서 만들어 와! 하고는

 

이거 이렇게, 저거 이렇게...OTL...

 

앞으로 누군가 이런걸 부탁하면 최소거 이상은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OK겠죠 ^^

 

담에 또 부탁하면 你死定了!!! (니스딩러) 죽는다!!!

 

 

 

 

 

추억의 레이싱 애니! "사이버 포물러"의 메인 메카

 

"ASRADA" 입니다.

 

너무 좋아한 나머지 직접 색까지 입힌 ㅎㅎㅎ

 

조심스레 테입을 붙이고 스프레이로 색 입히고

 

콤프레셔로 색 입힐때 선풍기 틀어놔서 방안의 벽지가

 

노란색으로 된 기억이 ㅎㅎㅎ

 

스티커는 직접 제작해서 붙인 저의 애장품입니다.^^

 

매장에서 파는 것 같지요? ^^

 

LED 온성 시켰음 보기 좋을텐데...음...ㅎ

뭔가 좋지 않은 일은 한번에 몰려 온다.
항상 그렇다... ㅂㅇㅁㅇ...
그래도 사람 사는 인생이기에 기회는 오리라 믿고 헤쳐나간다...
하지만 또 오고, 또 오고, 헤쳐내면 또 오고.....
언제쯤 끝이 나는지...좀 더 노력하면 되나?
다른 인생을 보면 나보다 못한 인생이 많다.그들은 노력을 안하는건가?
결국 인생은 운이다...노력은 운 보다는위에 있는게 당연지사....
나도 운이 나쁜 편은 아닌데, 이용을 못하는 건지...그냥 사는 인생만 못해진다.
잘 살고 싶다!
돈이 아니라 마음 편이 살고 싶다.
그게 이리도 어려울 줄이야...
난 오늘도 깊이 생각한다. 또 헤쳐나갈 방법을...그렇지 않으면 그냥 사는 사람만큼도 이루어 낼 수 없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