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고 싶은 토요일 쉬지도 못하고 마트를 갔습니다.

 

오우샹 은 한국으로 보자면 이*트, 홈*플러스, 까*푸 같은 곳입니다. 

 

아래는 스팀 다리미 !  약 300원 전 후인데 한화로 약 5만 2천원정도... 중국이 절대로 물가가 싼게 아닙니다.=.=;

 

 

언뜻 보면 한국의 마트랑 별 다를 바가 없는 ㅎㅎㅎ

 

 

아래 보이는 브랜드 중 HAIRE 이라는 회사가 한국으로 보자면 삼*, L* , 현* 같은 회사입니다.

 

역시 대륙이라 그런지 한국에서 말하는 대기업이 여기엔 넘쳐납니다. ㅋㅋㅋ

 

TV 시장만 봐도 중국의 대기업과 비교하면 삼*, L* 의 점유율은 그리 높은게 아닙니다. 

전교 1등만으로는 의미가 없는거죠 ㅎ

 

 

 

과자류는 가격이 쌉니다. 저도 중국 과자 자주 먹는데 가격대비 만족 ^^

 

 

 

특히 비싸다는 과일이 여기 중국은 저렴합니다. 역시 대륙!!!! 짱!!!

 

 

 

 

 

 

 

사진 찍으니 계산하는 아가씨가 찌릿!!!

 

 

 

먹을 것만 잔뜩 ㅎㅎㅎ

회사에 가져다 놓고 배고플때 먹어야지요 ㅎㅎㅎ

 

 

 

 

 

일에 찌든 오늘...잠시 쉴 틈을 이용해 아이폰 배경 화면 을 바꿨다.

 

항상 그렇듯이 나의 러스트 사용 ㅎ

 

그런데 흰색의 아이폰에 나의 일러스트가 꽤 어울린다 ㅋㅋㅋ 착각? ㅎ

 

밀어주는 부분이 좀 민망은 하지만 ^^

 

나의 일러스트는 이렇게도 사용됩니다. ㅎㅎㅎ

 

 

사진빨은 안 받네 =.=;

 

 ※원본 일러스트 

오늘도 이리 논다...

야근 확정!!! OTL...

 

 

 

 

 

마음은 어딘가에 갇힌 듯한 ...

 

어둡고 답답하네여~

 

그래도 한줄기 이 있을거라는 희망에 ...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