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블로그에서 VIEW 로 보내기 체크를 껐더니 티스토리 자료가 날아갔습니다. .....

두시간 가량의 노동이 헛 일이 되었습니다. 와우!

저녁 약속때문에 내일 다시 오늘 한 일을 또 해야합니다. -.-;

오 마이 갓!

 블로그를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

그래서 큰 맘 먹고 정들었던 다음블로그휴먼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자료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포스팅을 여기로 바로 옮기는 기능은 없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남겨주신 글을 같이 옮기고 싶었는데...-.-;

그래서 다음블로그의 자료는 그대로 둡니다.


나름 이유 있는 결정...ㅋ

빨리 정리하고 다른분들 포스팅 보러가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