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지 DIARY
고슴도치 근황_타마랑 또 놀기
한나아빠
2011. 6. 22. 13:11
아라는 자꾸 '쉭쉭' 거리길래 삐쳐서 타마하고 또 놉니다.^^
"타마야~ 노올자~"
타마의 눈빛은...
"나 피곤해~ 혼자 놀아~"
하지만 요즘 운동하지 않는 타마의 건강을 위해
전용? 휴게실에 담아서 데리고 옵니다.
"나 잠오는데..."
"그냥 잘게..."
하지만 손을 가지고 가자 마자...
"킁킁...너 또 혼자 뭐 먹었지?!"
"이 냄새는!......피자.....!!!"
멀리 안가고 내 앞의 바닥을 돌아다니는 타마...
자꾸 바닥을 핥아서 계속 지켜봅니다.
사진은 이쪽으로 찍어! 여기 사진빨이 좋아 ㅋㅋㅋ
"그리고 잘때는 깨우지마!"
^.^